美 올해 노숙자 11% 증가…주거비용 폭등에 역대 최고 수준
감독이 인터뷰에서 말한 우연을 품는 세 번째 이야기는 이 글 첫머리에 소개한 ‘다시 한 번이다.
특히 조 CEO는 메타의 LLM(대규모 언어모델) 기반 인공지능(AI)인 ‘라마3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이번 만남은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의 아시아 시장 방문에 맞춰 전격 추진됐다.
앞서 조 CEO는 지난달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박람회 ‘CES 2024에서 PC를 필두로 한 XR 사업으로 퍼스널 디바이스 기회를 보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직원은 커피 주문을 받는 대신에 이렇게 물었다.이날 홍채 인식을 하러 온 유모 씨(43)는 내 홍채를 팔아 돈을 번다는 게 맞는 말이라며 아직까지 홍채를 이용한 기술이 없어서 그런지 불안감보다 기대감이 더 크다고 했다.
홍채 인식만으로 80만 원 상당의 코인을 공짜로 받는 셈이다.금융당국 관계자는 현행 법규상 가상자산 유통에 개입할 법적 근거가 없다면서도 당국에서 모범 규정을 만들고 있는데.
가상화폐 투자 광풍 비트코인.
천창민 서울과학기술대 글로벌테크노경영학과 교수는 생체정보 수집 및 해외 반출에 대한 위법성을 따져봐야 한다고 지적했다.사실 이 단편만큼은 뜻밖에도 SF적인 설정이 있다
소위 되새김(ruminant) 동물 산업이 기후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보겠다는 의도였다.설득력이 있는 주장에 네덜란드와 호주 학생들도 동참 의지를 보이고 있다.
그에 따른 논쟁과 반발이 이어졌다.케임브리지 대학 학생들이 대학 내 식당에서 모든 육류를 배제하기로 결정한 후 밝은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